사업영역 이미지

사업영역

해성산업 사업영역 임대사업입니다.

해성산업은 건물 임대사업을 시작으로 개발사업, 자산관리, 시설관리에 이르는 부동산 분야 전반에 대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개발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회사의 성장과 함께 부동산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지속적인 시설투자

    [ 임대사업 ]

    당사는 1962년 준공된 해남빌딩을 시작으로 오피스 및 상가를 임대하고 있으며 임대관리 전산화, 지속적인 시설투자 및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최상의 설비 유지관리 및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대사업용 건물로 현재 당사는 서울지역에 해남빌딩, 수상빌딩, 송남빌딩, 우영테크노센터를 부산지역에는 부산 송남빌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개발사업의 준공에 따라 당사가 소유한 임대사업용 건물은 계속하여 증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전산화된 임대관리

    [ 개발사업 ]

    당사는 전문인력과 오랜 개발경험을 갖추고 건축,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기획, 타당성조사, 부지선정, 구매, 계약, 설계, 감리, 시공, 사후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발주자를 대신하여 프로젝트 전반을 종합적,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며 사업비 절감을 통하여 발주자의 이익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한국제지 물류창고, 계양전기 사무동 신축, 계양전기 천안공장 및 한국팩키지 물류창고 신축 등을 수행하였으며 현재 당사가 소유한 부지에 오피스 및 호텔을 신축 중에 있으며 발주자를 대신하여 대규모 물류창고 신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신속한 민원처리

    [ 자산관리 ]

    당사는 임대수익형 부동산 경영과 관리에 소요되는 제반 비용을 절감시켜 부동산 자산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소유주의 임대정책 수립 및 시장조사를 통한 정보제공으로 임대수익을 극대화하는 한편 임차인에게는 효율적인 공간활용 방안을 제시하여 소유주와 임차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부동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저명한 법무법인 및 세무법인과 협업관계를 구축하여 부동산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각종 법률 및 세무업무를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입지조건의 최적화

    [ 시설관리 ]

    건물유지 및 리스크 관리, 설비관리 및 운영, 청소, 보안 등 건물의 시설관리를 통하여 운영효율을 높이고 유지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당사는 1962년부터 오피스 빌딩 임대사업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1990년 서울 대치동 소재의 해성1빌딩을 시작으로 시설관리 용역사업에 진출하여 해성2빌딩, 성수빌딩 등 현재
    82,931㎡의
    건물에 대하여 시설관리 용역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개발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당사는 자체 보유하고 있는 전문 기술진이 각종 설비의 적기 교체 및 리모델링 등을 통하여 건물의 유지와 수명연장에 기여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